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W여성외과-유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18

    샤워할 때마다 유방암 자가검진을 해 보는데.거의 매일 동글동글한 내용물이 어루만지다.​ 5년 전에 유방 외과에 가서 검사하고 보면, 섬유 선종인 그때 맘모톰는 수술 기법을 제거했다.별 걱정 없이 받은 수술인데 몸이 아파서 울면서 형의 간호를 받은 기억이...(당시 형은 교원대 파견 시절이라 우리 집에 와서 간병할 수 있었다. 나는 병가 처리)​ ​ 학기 중에 병가 31을 사용하고 수술을 받을수록, 나는 무척 빠르지 않게 할 일이라는 식의 설명을 받고 표결한 것인데..​ ​ 그 뒤 2년 만에 종합 건강 검진을 받을 때 양쪽의 가슴에서도 다시 섬유 선종 발견 ㅜㅠ ​ ​ 당시 의사는 없애지 않고(이를 굳이 없애냐는)​ 나는 안심은 못했지만 3년 내 가슴을, 섬유 선종을 방치하고 있었다.그러다가 요즘 또 고무공 같은 둥근 것이 만져져서 가슴이 뜨끔뜨끔해서 천안 여의사의 유방외과를 검색해 간 곳이 W여성외과다.과잉진료는 하지 않는다는 여러가지 소문과 원장님이 친절하다는 글을 보고 예약후에 갔다.​ 한월, 하나 41에 전화 한개 달 하나 51낮에 가기로 예약


    >


    >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문자로 주소 등을 안내한다.​ ​ 그 때문에.....하나 5일 오빠와 방문 ​ ​ 가슴 부위에 이상이 있을까 조마조마 하고 병원의 사진을 한개도 못 땄다.대기하다가... 호출하시면 가운참으로 가운으로 갈아입으신 후 엑스레이 촬영을 위한 대기장에서 대기하겠습니다.그다음에 차례가 되면 엑스레이 촬영을 하는데...엑스레이 촬영이 아프다는 말을 들었지만 왜 아프나 싶었다. 해보니 이해가 갔다.흉부만 떼고 촬영하는 ᅮ울혼까지 끌어들인 뒤 엑스레이 판 사이에 흉부를 두고 판자를 잔뜩 눌러서...찍는다.죽을 만큼 아픈 것은 아니지만 저것 좀 많이 아프다. ​ 5초만 참는다...지에프알... 하고 죠은보 ​ 그 후 초소 리파로 진료를 본다(초소 리파 실도 조명이 덱무 밝지 않아 다소 어두워서 좋았다. 다시 누웠을 때 상의에 수건을 올려주는데, 그 수건이 보온고에 보관되어 있던 따뜻한 수건이었다...! 마지막으로 잠을 자는데 천장에 환자용 모니터가 달려 있어 초음파의 정세를 볼 수 있었다.) 의사가 여자분이라 아주 좋았다.예전에 섬유선종 맘모톰 수술을 받은 병원에서는 초음파를 보면서 어머나 이런 얘기를 하면서 누워 있는데 뭐지...벌벌벌한 마음이 커졌지만 이 선생님은 환자를 불안하게 하지 않았다.그래서 꼼꼼하게 봐줬다. 정말 초소리파를 보는 시간이 다른 병원에 비해 길었다. 예약을 해도 대기 시간이 꽤 길었습니다만, 진료 시간이 매우 길었던 것입니다.결론은 '내가 만지고 만지는 것은 정상적인 유선에서...'섬유 선종이 있지만 크기가 가장 큰 것이 9mm자신 먼 곳은 3mm정도 되어 잘 닿지 않게 된다고 밝혔다.그래서 섬유 선종은 1년에 1회 정도 검진하고 크기가 커지만 보면 된다고 한다.섬유선종은 체질과 같은 것이며 예방할 수 있는 성질이 아니라고 말씀하셨다.갑상선도 검사를 해 본 결과 갑상선이 매우 아름답다고 말해 주었습니다.초소리파가 끝난 뒤 진료장에 가서 이것저것 다시 설명해 주신다.본인은 분명 심각한 무언가가 있을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에...조직검사를 할 줄 알았는데 조직검사를 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그래서 엑스레이 촬영을 하는 이유는 초음파에 보이지 않는 것이 찍히기 때문이라고 했다.석회화이기 때문에 초음파와 엑스레이 둘 다 비결을 사용하는 것이 진단에 좋다고 한다.​ ​ ​ 유방 X선+초소 리파 갑상선의 초소 리파 ​의 진료 및 검사 비용은 모두 하나 27,800원이었다.


    >


    본인은 최근 부천에 왔는데 우리 어머니 누나도 꼭 검진 W여성외과에서 하자는 스토리를 적어 놓았다.요즘 유방암이 너무 흔한 것 같아.본인이 병원을 안가는 이유가 탈환자가 될거 같아서요.그런 소견을 고치고 조금 이상이 있으면 즉시 병원에 가야 한다.어쨌든 천안의 유방외과에 W여성외과를 추천해 드립니다.​ http://www.wbreast.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262


    ​​


    >


    홈페이지에서 보면 진료 예약에 대한 글이 업데이트되어 있다.한재웅원장님,감사드려요~병원건물도 너희들중 에스엔에스ヘ성에서 귀여워서 불안하지않았다면 사진많이 찍어왔을텐데아쉬움 검진 후 계속 '건강한'을 붙여서 얘기하는 그...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