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마스크퇴 방법 하나분만에 가능합니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38

    >


    차소리 이 사이트가 국내에 소개됐을 때는 매우 생소했다.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용한다는 것이 생각보다 이해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끔 스트리밍 같은 개념은 아니지만 어쨌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돈을 내고 돌려본다는 점에서 일반 영상 사이트와 같지만 여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영상이 있는 곳은 당시에도 그렇고 현재에도 한국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넷플릭스 탈퇴 비결에 고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그런 분을 위해 준비한 마스크 퇴치의 비결입니다! 먼저 넷플릭스를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저는 항상 즐겨찾기로 되어 있는데,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처소음부터 끝까지 여러분을 위해 그때마다 세심하게 알려드릴 계획이니 잘 따라오세요. 개인적으로는 원래 미국을 기반으로 하는 사이트가 한국인의 정서에 맞으려면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저는 너무 어릴 때부터 미국 만화를 보고 자란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그런 유머도 재밌을 때가 많거든요. ​​​​


    >


    사이트에 접속해 주었습니다. 정예기의 다양한 영상들이 많이 보이네요. 실은 그 사이트가 Korea에 막 들어갔을 때 가입했습니다만, 그 당시에는 이렇게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Korea 드라마도 나쁘지 않았고 영화는 별로 없어서 주로 미국, 호주, 그리고 영국드라마가 줄 섰습니다. 나는 아까도 썼듯이, 원래는 미국드라마를 매우 좋아했으니까, 이거야! 라고 생각해서 결제한 케이스입니다.​​​


    >


    하지만 저도 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었던 적이 많았는데 막상 이걸 잃어버렸더니 볼 게 없어져서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1단 사이트의 상단에 나오는 프로필 화면을 누르세요. 그러면 아래쪽에 메뉴창이 뜨는데 그 중에서 '계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대체로 이쪽에서 해결하므로 참고해 주시고 알고 있으면 편리하겠지요?


    >


    계정 화면으로 넘어갔습니다. 아래에 제가 이용중인 멤버쉽이 보이네요. 아내 소음에는 표준으로 사용했지만, 그림 재료 때문에 단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서 프리미엄으로 바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패드와 노트북을 구입해서 로그인 기기의 개수를 항상 그랬던 것처럼 그냥 금액을 추가로 주는 게 맞다고 판단했습니다. 실제로 데스크탑, 노트북, 아이패드, 휴대폰에 로그인 되어 있어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


    하지만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할 수 있죠! 그럼 이 버튼을 누르세요. 생각보다 별로 숨겨두지 않아서 뭔가 감동적이네요. 사실 제가 이 플랫폼을 오랫동안 이용했는데 원할 때 해지할 수 있다는 슬로건을 믿지 않았어요. 여러분도아시다시피원래사이트는계약해지의나쁘지않고가면퇴등의버튼을절대숨겨두는면이있잖아요. 이건 그게 아니라 의외라고 생각했네요.​​​


    >


    헤지를 누르면 이렇게 시청을 중단할 수 있나라는 문구의 팝업이 벌써 떠오릅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언제든지 돌아오세요라는 문구에서 그 사이트의 안타까움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해약 완료를 누르면 완벽하게 끝이 자신있고, 저는 진심으로 해약을 할 생각이 없기 때문에 누르지 않았습니다. 찾아보니, 이것을 누르면 역시 자신의 창이 뜨는데, 거기에도 "곧 돌아오세요"라고 하는 문구가 쓰여져 있었습니다. 쿠쿠쿠


    >


    그리고 저는 등급이 가장 높기 때문에 다운그레이드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다시 한번 기회를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라도 유저를 붙잡고 싶은 것이겠죠. 물론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사용자 수가 매우 중요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파악하기 위해서겠죠. 다운그레이드를 하고 싶다면 여기로 와서 하면 될 것 같네요.​​​


    >


    따라서 해지 과정은 PC에서만 가능하며, 모바 하나로 불가능합니다. 계정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 자체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더 많이 표시를 하고 메뉴 창이 뜨는 것을 보면 계정이라는 메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즉, 휴대전화 사용자의 귀찮아하는 습관을 이용하여 계속 이용하려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


    >


    문제가 많아 최근 뉴스를 보면 맘대로 멤버십 가격을 올려 경고를 받았다는 기사를 봤어요. 알리지 않고 멤버십 가격을 인상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불편을 느낀 사용자에게 어떤 형태로든 보상을 해준다고 하는데 어쨌든 저는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데 의미를 두고 싶네요. 넷플릭스 탈퇴 방법에 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