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크네 스튜디오 리버 진 미드블루 (Ac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50

    어김없이 등장하는 소비요정.


    >


    ょ~つ 론~~ 항상의 직경은 아크네스튜디오 리버진 미드블루색입니다!!


    >


    >


    이 착샷을 보는데 예뻐요.예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사야죠!!


    >


    목소리~ 하지만 가장 싼 인터넷 직구로 구매하려고 찾아봤는데.. 아크네 품목에 전부 없더라구요.인기가 많아서 품절인가?


    >


    직구도 못하고 사이즈감도 없고 매장에서 산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


    오십 세계에 가게 된 파는 페어가 본점과 청담 매장에만 있다는데 애크니 직원들이 불친절하고 유명하다고 듣고 얼마 정도인지 갔습니다만 매장은 나의 방 뿐인데 고객들은 너무 많거든요 좁은 것에 마음이 편안 해지고 착용은 1개씩만 가능하면 시간도 오래 걸려서 피곤...탈의에서 손님이 싸움한 적도 있고, 갈아입을 옷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서 그러는데. 으아아아!! 짜증난다...!!


    >


    그리고, 리버진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그 이야기도 있던데, 스태프가 리버진을 방문하는 사람마다 이야기한다고 하는데, 리버진은 원래 날씬한 모습이 아니라고 어느 사이트에서도 자꾸 이상하게 퍼뜨렸다고 합니다.​ 내 생각엔 어떻게 입느냐 입은 고객의 심리 아닙니까 ​ ​ 그리고 제가 3개 입어 보니까 3하나 은 작은 것 같다는 직원의 이야기로.맞아, 살 쪘어요. 삐뚤삐뚤)(마음이 キュ,아프구나~~)


    >


    입어 본 결과 나는 30까지 맞았습니다(쿠루 쿠루)​ 그러나 무릎이 놀놀헤으면 되니까, 당신을 3일로 구매했습니다 ​ 구입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다른 매장을 찾기도 청와대의 다음에도 시간이 되지 않고 피곤해서 패스 ​ 백화점 VIP요도의 혜택도 별로 없어 보통의 편안하게 직구로 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히가타 sound가 길었네요... 아무튼 아크네 쇼핑백입니다.쇼핑백 색감이 예쁘네.아크네는 색감을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


    그래서 바지 등장!!


    >


    톰슨스~~


    >


    아크네아오사와와 신세계인터내셔널택


    >


    안에는 브라콘스트(Bla Konst)라는 데님컬렉션입니다.


    >


    안에는 이러한 탭들이


    >


    이것은 예쁘네요. 아크네요.는 반대. 핑크


    >


    개인적으로 지퍼 얘기로 버튼은 불의 '메'인데 이거 다 멋있다.하여 구입하였습니다.


    >


    숨기고 주머니에 손을 넣는 순간..


    >


    >


    모래는 주머니에 가득 찰 것입니다. 스톡홀름산 모래입니까? 키야~~ 그럼 개그!!


    >


    >


    바지는 이런 느낌이에요. 네 바지는 원래 저런 식이에요.


    >


    색감은 다들 화려하다는데 내가 보기엔 잘만 원에 파는 그런 그린워싱 같은데(아닌가?)


    >


    우라입니다 워싱이 와서 린다든가가 아니든 린다든가가 아니든 괜찮네 라든가가 생각되면 좋을텐데(아직 나는 멀었던것 같습니다.)


    >


    삠쿠지유


    >


    왼쪽: · 생로랑, 가운데: 아크네, 오른쪽: 오픈마켓만원 사진으로 찍어서 좀


    >


    >


    보이긴 하네요.


    >


    착샷입니다.파자마 후 끈질긴 티셔츠와 양중용 신발이 귀찮아서 시장표 슬리퍼로 코디를 완성했어요.


    >


    >


    좋네요!! 원타봉!! 착용감도 적당합니다.저림으로 느꼈던 선성이지만. 일단 아크네니까 입어봐야겠네요.^,^


    >


    손 손 손 쇼!


    >



    댓글

Designed by Tistory.